♥초급매&추가인하♥ 신조 6년, 3.2톤(실톤수 6톤), 통발+자망 어선 → 귀어/후계자 자금 가능
### 5/14 현재, 본 매물, 선주님의 사정으로 초급매 가격으로 더 추가인하 되었습니다. ###
### 관심있던 분들의 빠른 판단을 바랍니다. ###
이번에는 좀처럼 만나기 어려운 매물을 소개해 드립니다.
선주께서는 먼바다에서 갈치낚시와 자망어업을 크게 해보려고 배를 신조했는데, 함께 어업을 하는 부부의 건강 문제로 부득이 매도하게 된 매물 입니다.
따라서, 연식에 비해 운항시간도 매우 적습니다.
선주님은 어업 경력이 풍부하고, 어획고도 많은 베테랑 어부이신데요, 2018년 2월에 배를 만들때에도 투자비를 아끼지 않고 좋은 배와 전자장비, 각종 설비를 모두 갖추었다면서 자랑을 하십니다.
※ 참고 : 2017년 해수부의 한시적 증톤 허가에 따라 2018년 신조한 어선 입니다.
< 매물 기본사항 >
- 2018년 2월 진수 (전남 녹동 장수조선소)
- 허가톤수 3.26톤 → 검사증에 표기된 실톤수는 6톤 (정식 허가된 6톤 어선)
- 승선인원 6명
- 어업허가 : 통발+자망
- 엔진 : 해상기 600마력 ⇒ 빨간색의 미국산 명품 카타필라(Cartar Pillar) 엔진(스카니아)
주기(주 엔진)외에 보기(보조 엔진)이 별도로 있음
- 장/폭/심 : 11.25m / 3.27m / 0.88m
본 매물의 **초급매** 매도가격은 1억7천만원 → 추가인하 가격 1억5천5백만원 입니다.
최근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문의/방문 하셨으나, 자금처리 시기가 맞지 않아서, 조만간 거래 대기중인 상태인데, 선주님의 건강문제로 하루라도 빨리 처분을 바라시는 선주님의 판단으로 더 추가 인하하게 되었습니다.
### 선주님은 다양하고 많은 자망 어장을 갖고 계신데(신품 어장 포함), 이것도 저렴하게 양도할 수 있습니다.
중개인이 직접 배에 올라보니 6톤 배 답게 배가 듬직하게 크고,
또 운항이 많지 않아서 아직도 새배의 느낌 그대로 입니다.
자망+통발 가까운 연안어업은 물론이고, 먼바다 조업까지 운영할 수 있는,... 든든한 6톤 어선의 모습 입니다.
*** 본 매물은 선주님이 이해하시어, 정책자금(예. 귀어자금, 후계자자금)으로 매수 가능 합니다.
(배에 물품과 어구가 잘 정리되지 않은 상태의 사진임을 감안해 주세요...)
▷ 공개하지 않은 더 많은 매물 ◁
브라보 어선중개소 상/담/환/영